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정맛집) 마포갈매기 ! 화정지점은 무한리필~!? 갈매기살 무제한으로 먹어머리기!마포갈매기 메뉴 솔직리뷰!!
    '^' !! 경기,서울 맛집 정보!! (보장합니다!)/'^' !!경기 맛집 2019. 6. 21. 10:38

    안녕하세요 ~

    이웃 여러분 ^^

    저가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저가 어제 친구들하고 다녀온

    화정에 위치하고 잇는

     

    " 마포갈매기 "

    합니다 ^^!!

     

    저 블로그 많이 들어오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저가 왜 이렇게 흔한 고깃집을 소개하려 하나??

    라는 생각을 가지 실수 잇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바로

     

    화정 마포갈매기는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잇거든요!!

    (이벤트라지만 몇 년간 하고 잇는 건 안 비밀 >< )

     

    자! 그래서 오늘은 일단 메뉴판 리뷰부터 한 다음에

    음식 리뷰 들어가 볼게요!!

     

    일단 화정 마포갈매기를 들어가면

     

    이런 테이블이 쭉 늘어져 있어요 ^^!!

    아! 그리고 에어컨을 잘 틀어주셔서 그런지 몰라도 어제

    먹는도 중 하나도 안 더웠어요!!

    저가 원래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인데

    숯불 앞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서 땀 한 방울 안 흘린 적은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통 틀어서 처음인 거 같아요 ㅎㅎㅎ.!!

     

    자! 그럼 자리를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짜잔~ 왼쪽 하단에 보시면

    무한리필 메뉴가 잇지요 ㅎㅎ??

    자! 이제 그럼 하나하나 리뷰 해드릴게요!

    저가 마갈 좋아해서 하나씩 다 먹어 본거 같거든요!!

    자 그럼 리뷰 시작해볼게요!

     

    메뉴판

     

    구이류

     

    매콤 갈매기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마포갈매기 가면 무조건 매콤 갈매기살 80% 먹는 거 같아요

    보통 갈매기살도 맛있긴 하지만 마포갈매기 특유에 매콤한 양념이 숯 불하고 만나서

    잘 구운 매콤 갈매기 한입 입안에 넣으면 입안 가득 매콤한 숯불향이 몽실몽실 생긴 상태에서

    소주 한잔 먹으면....... 크흐... 이 맛에 돈 버는 거 아니겠습니까?? )

     

    마포갈매기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마포갈매기에 주력 메뉴 마포갈매기! 근데 저가 여러 지점에서 먹어봤는데

    지점마다 누린내 심한 곳은 꼭 잇더라고요!!

    평소에 자주 가는 매장이 아니면 시키기 전에 주변을 한번 살피고 주문하는 거 추천해요!! )

     

    주먹 고기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 저는 개인적으로 퍽퍽 살 좋아하는 편이라서 (닭 먹을 때도 닭가슴살 부터먹어요 ><) 좋아하는데

    퍽퍽한 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거 주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

     

    삼겹살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삼겹살은 뭐 설명할 것도 없죠 ㅎㅎ..? 삼겹살하고 숯불이 만났는데 뭐가 더 필요할까요...)

     

    매콤 양념갈비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마포 양념갈비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돼지 껌딱지 1인분 150g (100g/4600원) 6,900원

    (돼지 껌딱지는 저가 후식으로 꼭 먹는 메뉴람니다~ 갈매기살로 배 좀 채우고

    그다음은 무조건 껌 딱 시켜가 지구 술잔을 비운답니다 ^^ 

    껌 대기 좋아하시는 분 무조건 추천 )

     

    돼지 생막창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저는 어중간한 막창집 갈빠에는 마포갈매기 가서 막창 먹는 거 추천드립니다!! 

    오히려 잡 내두 안 나고 숯 불하고 만나서 숯불향 배 여가 지구 더 맛있어요!!)

     

    무뼈 닭발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마포 곰장어 1인분 150g (100g/5980원) 8,900원

     

    소갈빗살 1인분 150g (100g/8600원) 12,900원

     

    진꽃살 1인분 150g (100g/10600원) 15,900원

     

    특선 메뉴

    꿀 배즙 육회 1인분 150g (100g/7490원) 11,900원

    고추장 육회 1인분 150g (100g/7490원) 11,900원

    (음.. 저는 개인적으로 마갈 육회는 음 개인적으로 그냥

    보급형 육회 ㅎㅎ?? 그냥 술 먹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

    그냥 그냥그래용!! 그냥 고기 먹다 육회 생각나면 저렴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는??)

     

    자! 여기가까지가 마포갈매기 주력 메뉴 솔직 리뷰 엿습니다!!

    그러면 이제 하이라이트인

    무한리필 이벤트에 관해서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삼겹살 + 주먹밥 1인 11,900원

    (음..... 솔직히 삼겹살 무한 먹으려면.. 그냥 엉뚱한 생고기 가시는 거 추천할게요 ㅎㅎㅎ..)

     

    " 삼겹살+주먹 고기+마포갈매기+매콤 갈매기+마포 양념갈비+돼지 껌딱지+주먹밥 "

    14,900원

     

    저가 오늘 리뷰할 메뉴는 바로 14,900원짜리 요 세트입니다!!

     

    일단 마포갈매기는 자리에 앉는 순간 계란 크러스트를 해주시는 건 모두 다 알고 있는 사실이죠 ㅎㅎ??

     

    전 솔직히 이게 너무 좋아요...

    폭신폭신한 계란말이 먹는다는 행복이랄까...

    잘 익은 계란말이 숟가락으로 살살긇어서 겉면 바삭바삭하게 익힌 다음에 먹으면

    아주 별 미랍니다 ^^!!

     

    자! 그럼 이제 자리를 앉아서

    14,900원짜리 세트 몇 명이요 라고 하면

    직원분이 여러 가지 밑반찬을 쫘르르륵 가져다줍니다!

     

    상추겉절이

    음.. 저는 솔직히 잘 안 먹어요 ㅎㅎ... 개인 호불호니깐요 ㅎㅎ!

     

    두부김치

     

    두부김치는 솔직히 어떻게 하든 맛없을 수가 없는 거 아시죠 ㅎㅎ?

    양 조금 준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셀프코너에 많이 있으니깐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차가운 두부김치보다

    계란 크러스트 있는 부분에 올려두고 살짝 노릇노릇하게 익힌 다음 먹는 거 좋아해요

    이걸로만 소주 한 병은 먹을 걸요 ㅎㅎ~?

    꼭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부추 겉절이

     

    원래는 없었던 거 같은데 요즘 부추가 값이 많이 내려가서 그런지

    생긴 거 같더라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부추 좋아해서 완전 환영이에요!

    저가 어제 발견한 레시피인데

    부추 5 부추 양념 2 상추 양념 1

    이렇게 해서 한번 드셔 보세요!!

    그냥 부추 양념만 넣으면 조금 짠맛 위주로 나는데 상추 양념 1 넣으니깐

    메콤하면서 맛있더라고요!! 갈매기살이랑 무조건 추천합니다!!

     

    주먹밥

     

    음... 솔직히 주먹밥은 그냥 1인당 1개씩 먹는 거 추천할게요 ㅎㅎ..

    주먹밥은 오픈하자마자 만들어 놓은 거 같더라고요 ㅎㅎ..

    바쁘니깐 이해는 하는데 저는 원래 꼬들밥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거의 밥 떡 주먹밥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ㅎㅎ...

     

    갈매기살

     

    무한리필 집이 다 그렇듯 마포갈매기도

    첫 주문하면 주문 고기를 이렇게 가져다주더라고요~

    이거 다 먹고부터는 무한리필 코너에서 가져다가 먹는 거예요!!

    참고하세요~ 이거 다 먹고 직원분 불러서 가져 달라고 하면 안돼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수요공급이 빠른 갈매기살, 매운 갈매기살 같은 거는 그래도 맛있는데

    저가 좋아하는 껍데기 주먹 고기 같은 것들은 수요가 별로 없어서 그런지

    조금 고기가 오래된 느낌이더라고요...ㅠㅠ 기분 탓인지 몰라도..

    그래서 먹을라다가 맛있는 매운 갈매기만 먹었어요!!

     

    솔직히 고기질은 평타 이상이었어요!!

    장사가 항상 잘 되는 집이라서 고기를 재탕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3명이서 6 접시를 먹었으니깐요 ㅎㅎㅎ

    허허허 허 지금도 소화가 잘 안되네요

     

    저는 매콤 갈매기 살만 엄청 먹었어요!!

    매콤 갈매기살 한입 하고

    참이슬 한잔

    코흐

     

    이게 행복이지요

     

    저희 이웃 여러분도 값싸고 맛있게 드시고 싶을 때는

    한 번쯤 가보시는 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